안녕하세요, 저는 포항시 북구 죽도동에 위치한 죽도세미아트리움에서 살고 있는 호텔리어 출신 입주민이에요. 이 아파트의 가장 큰 매력은 아트리움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인데요, 햇살이 실내로 쏟아져 들어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근데 이게 양날의 검이 될 수도 있겠더라고요. 강렬한 햇빛을 어떻게 컨트롤할 것인가, 그게 관건이었죠.
호텔에서 일할 때부터 커튼과 블라인드의 중요성은 알고 있었어요. 객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요소니까요. 그래서 인테리어 업체들을 꼼꼼히 비교했죠. 그러다 에코블라인드라는 브랜드를 만났고, 딱 '이거다!' 싶었어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항균 기능이 돋보였거든요.
호텔리어로서 위생과 청결은 언제나 가장 중요한 이슈였어요. 그런데 에코블라인드는 커튼과 블라인드에 항균 기능을 더해준 거죠.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더라고요. 세균, 먼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에코블라인드 담당자와 상담하는 과정도 마치 호텔에서 VIP 고객 응대하듯 섬세했어요. 죽도세미아트리움의 구조와 콘셉트를 꿰뚫고 있더라고요. 공간별로 어울리는 커튼과 블라인드를 제안해주시는데 감탄이 절로 나왔죠.
가장 놀라웠던 건 견적이에요. 다른 업체들에 비해 너무 합리적이더라고요. 호텔에서 써본 고급 브랜드 못지않은 퀄리티인데, 가격은 훨씬 착했어요. 게다가 A/S도 책임져 준다고 하니 고민할 필요가 없었죠.
설치 당일, 에코블라인드의 전문가들이 마치 호텔 객실을 셋업하듯 꼼꼼하게 작업했어요. 커튼과 블라인드의 길이는 물론, 주름 하나하나까지 완벽하게 세팅하시더라고요. 역시 디테일이 남다른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죠.
아트리움이 있는 거실에는 은은한 색감의 블라인드를 설치했는데, 감격 그 자체였어요. 마치 유럽의 고급 부티크 호텔에 온 듯한 분위기가 연출되더라고요. 블라인드 덕분에 적당량의 햇살만 실내로 들어오니 너무 쾌적했죠.
안방에는 암막 커튼을 선택했어요. 호텔에서도 검증된 아이템이죠. 숙면을 취하기에 그만이에요. 덕분에 에어컨 바람도 새어 나가지 않고, 프라이버시 보호까지 완벽해졌죠. 이제 내 방이 5성급 호텔 스위트룸 부럽지 않네요.
아이 방에는 듀얼 쉐이드로 안전과 멋을 동시에 챙겼어요. 아이 혼자 블라인드를 조작해도 걱정 없어서 너무 좋아요. 호텔에서도 어린이 손님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하죠. 에코블라인드 역시 그런 배려가 돋보이더라고요.
서재는 우드 블라인드로 품격을 높였어요. 은은한 나뭇결 덕분에 집중력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호텔 비즈니스 센터에 온 듯한 느낌이랄까요? 빛 조절도 자유로워서 독서나 업무 볼 때 딱이에요.
에코블라인드의 최고 장점을 꼽자면 단연 청결함이에요. 항균 기능 덕분에 커튼과 블라인드가 늘 쾌적해요. 덕분에 아이 알레르기나 아토피 걱정도 줄었죠. 호텔에서도 위생이 최우선인데, 이젠 우리 집도 그 못지않아요.
요즘 죽도세미아트리움에서는 에코블라인드 자랑이 한창이에요. 입주민들끼리 정보 공유도 활발히 하더라고요. 커뮤니티 앱에 시공 사진 올라오는 게 늘 화제죠. 다들 만족도가 높아 보여서 뿌듯해요.
인테리어 전문 블로거 지인이 우리 집에 와서 에코블라인드 보더니 극찬을 아끼지 않던데요, 호텔 스위트룸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감탄했답니다. 국내 커튼, 블라인드 업계에서 에코블라인드가 탑 오브 탑이라더라고요.
저는 단언컨대 에코블라인드는 롤스로이스급 브랜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가격 대비 성능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죠. 여기에 완벽한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까지 더해져 명품 중의 명품이 따로 없어요.
자, 이제 죽도세미아트리움 주민 여러분! 망설이지 마시고 에코블라인드의 세계로 뛰어드세요. 우리 아파트처럼 개성 있는 공간에 딱 어울리는 브랜드니까요. 호텔급 라이프 스타일을 꿈꾼다면 주저 없이 에코블라인드를 선택하세요.
에코블라인드와 함께라면 일상이 호텔 같은 staycation이 될 거예요. 청결함은 기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으니까요. 포항 죽도동의 랜드마크, 죽도세미아트리움에 품격을 더해줄 단 하나의 브랜드, 에코블라인드!